깡통이 간 곳

불땡 국수

 

(익산 영등동 국수 맛집)

 

 

 

 

 

어느 날 보니 여기 저기 국수집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그러다 한 곳 두 곳 문을 닫더니...

 

지금은 국수 집이 몇군데 안남았네요.

 

국수를 엄청 좋아하는 1인으로서 좀 안타깝습니다.

 

불땡 국수집은 메뉴가 다양하고 얼큰한 국물이 포인트인 집이에요.

 

가격도 착하죠?

 

 

 

 

 

 

 

쫄면같은 비빔국수...

 

한입씩 나눠먹다보니 정작 주문한 사람은 두젓갈밖에 못먹었어요.

 

 

 

 

불땡국수에요.

 

이름처럼 매워서 전 한입먹고 안먹었어요.

 

 

 

 

울 아이 돈까스

 

양이 많아서 반을 남겼네요...

 

 

 

어묵 국수도 좀 매웠어요.

 

매운걸 안 좋아하면 순한맛으로 달라고 하면 된다던데...

 

전 매우면 얼마나 맵겠어? 하고 그냥 달라고 했더니...

 

역시 매운걸 잘 못먹는 저는 물을 1리터나 마셨답니다.

 

전 얇은 면을 좋하는데 불땡국수 면은 좀 두꺼워요.

 

 

 

 

매운 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