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간 곳

전라북도 변산반도에 있는 '쇼트앤드'디저트 카페& SHORTAND.COFFEE디저트 카페  (여행 가볼만한 곳)

& SHORTAND.COFFEE

변산반도에 있는 쇼트앤드 디저트 카페에요.

 

작년에 갔었는데 핸드폰이 고장나서 사진이 다 없어져서 아쉬웠는데...

얼마 전 크라우드에 들어갔다가 사진들이 올라와 있어서 보니...

제가 찍었던 사진들이 모두 올라와 있더라고요.

제가 올린 건 아닌데 찍은후에 자동으로 올라갔었나봐요.

왜케 반가운지..

클라우드 땡큐~~~

 

 

& SHORTAND.COFFEE
일찍 가서인지 아직 많이 한가했어요. 그덕에 사진을 맘껏 찍었었어요.

뭔가 상당히 연출된 모습이죠?

사진관 같기도 하고... 어떤 영화 셋팅장 같기도 하고...

여행지인대도 음료가격은 매우 일반적이여서 좋았어요.

가끔 어떤 곳은 정말 터무니없는 가격이 적혀있기도 하잖아요...ㅠㅠ

카페 내부도 참 예뻤지만....카페 옥상으로 올라가면 정말 와우~~ 소리가 절로 나와요.

옥상이 그리 크진 않았는데 오목조목 넘 깔끔하고 예쁘게 만들어놨더라고요.

저녁에 오면 조명때문에 정말 예쁘다고 하네요.

제가 생각해도 저녁에 오면 정말 예쁠 것 같았어요.

 

변산반도 정말 넘 예쁜카페를 만나서 정말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올해에 변산반도에 또 가게 된다면 무조건 한번 더 들러보고 싶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