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생명수는 무엇인가!!!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계22:17

 

 

 

 

 

 

 

 

성경 마지막 장을 보면 생명수를 받으라는 말씀이 나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생명수는 우리가 마시는 물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비유의 말씀으로써 우리에게 생명을 허락하는 진리의 말씀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성경에서는 여호와의 말씀을 양식과 물에 비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생명수란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입니다. (렘2:13, 렘17:13, 요4:14, 요6:35)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누구인가!!!

 

성령은 성상위일체의 하나님이요 아버지이십니다. 

그렇다면 신부는 누구일까요?

신부는 어린양의 아내입니다(계 21:9). 어린양은 예수님이시며 영존하시는 우리의 아버지이십니다(사 9:6).

따라서 아버지의 아내는 누구이겠습니까? 당연히 어머니이십니다.

또한 사도 요한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라 증거했습니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은 누구를 말하는 것일까요?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계21:9~10)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우리 어머니라

갈4:26

 

 

사도 바울은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을 우리 어머니라 증거하였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우리’는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자녀들을 말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어머니가 계신다는 말씀입니다.

 

 

 

 

 

* 생명수는 예루살렘에서 흘러나온다!!!

 

스가랴 선지자의 예언을 통해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날 것을 미리 보여주었으며 미가 선지자의 예언을 통해서도 말일에 생수인 하나님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 흘러나오게 될 것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이는 말일에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께로부터 생명수가 흘러나와 온 세상에 생명을 주실 것이라는 말씀입니다.

 

여호와의 아시는 한 날이 있으리니 낮도 아니요 밤도 아니라 어두워 갈 때에 빛이 있으리로다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슥14:7)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미4:1~7)

 

 

 

 

 

 

 

 

 

*생명수의 근원은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육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물이 필요하듯 우리 영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서도 생명수가 필요한 것입니다.

이 생명수를 성부시대에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허락하셨고 성자시대에는 예수님께서 허락하셨으며 말일에는 성령과 신부께서 허락하십니다.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로서 생명수의 근원이 되시며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주체이십니다.

이는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없이는 누구도 생명수를 받을 수 없다는 말씀입니다.

 

 

생명수의 근원이신 하늘예루살렘 우리 어머니께서 값없이 생명수를 베풀어주고 계십니다.

성경을 믿는다면!!!

하나님을 믿는다면!!!

하늘어머니께 나아와 생명수를 받으세요^^

하늘어머니께서 하늘자녀들에게만 허락하여 주신 생명수를 받고 하늘천국으로 모두 함께 돌아갑시다!!!

 

 

 

 

 

 

https://youtu.be/Rgc5ezA64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