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성경은 하나님께서 두 번째 다시 오실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2000년 전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을 때 하나님을 믿노라 했던 수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오히려 배척하고 죽이기까지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두 번째 다시 오셨을 때에는 어떠할까요?

우리도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배척하면 어떻게 될까요? 정말 상상만으로도 너무나 끔찍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님을 알아보고 영접할 수 있을까요?

 

그 답은 아주 간단합니다.

 

 

 

재림 예수님의 이름을 알 수 있는 비결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요한복음 5:39)

 

믿음의 목적인 ‘구원’을 베풀어 주실 재림 예수님 이름, 곧 예수님의 새 이름을 알 수 있는 비결은 오직 성경뿐입니다.

 

예수님께서도 이 땅에 오셨을 때 성경을 통해 자신이 그리스도임을 증거하였고...

사도들도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예수님과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 진리를 성경을 통해 증거하고 전했습니다.

 

그렇기에 이 시대 우리도 오직 성경을 통해 그리스도를 찾고 성경을 통해 재림그리스도께서 친히 다시 찾아주신 새언약 생명의 길로 나아가야만 하겠습니다.

 

성경이 우리를 그리스도께로 인도하고.... 우리를 새언약 영원한 생명의 길 천국 길로 인도하여 줄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그대로 다시 오신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님을 증거합니다.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대로 새언약 생명의 진리를 다시 찾아주신 재림예수님(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안상홍님을 찾아 하늘 모든 자녀들이 구원의 길로 나아오길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