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육신적이 어머니의 사랑을 통해 보여주신 

어머니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그 이름만으로도 코끝이 찡해 오고 가슴이 뭉클해집니다.

 

이유는 아마도... 자녀를 향한 끝없는 희생적 사랑 때문이 아닐까요?

 

자녀는 어머니를 통해 사랑을 배웠고 사랑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육신적인 어머니의 사랑을 보여주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는 육신적인 어머니의 사랑을 통해 하늘어머니이신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희미하게라도 깨닫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이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롬1:18~20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계4:10~11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천지 만물 속에는 하나님의 뜻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만물의 통해서라도 우리가 어머니의 희생과 사랑을 조금이라도 깨달을 수 있다면... 어머니하나님의 사랑과 희생을 조금이라도 깨달을 수 있다면....그 사랑의 힘으로 하늘천국으로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 하늘 자녀들은 하늘부모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먹고 자라고 있습니다.

 

하늘자녀로 성장하는 가운데 잠시 잠깐 사춘기도 겪고 방황도 하고 이데올로기도 겪지만... 어머니께서는 같은 자리에서 자녀를 믿고 힘이 되어주고 기다려주고 계십니다.

 

 

그리고 다시 어머니의 품으로 무사히 돌아오기만을 밤 낮 쉼없이 기도하고 계십니다.

 

지구촌 뿔뿔히 흩어진 하늘 자녀들이 성경을 통해 만물의 이치를 통해 하늘어머니의 사랑을 깨달아 하늘 자녀들을 간절히 기다리는 어머니하나님의 품으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자녀입니다.

 

우리는 모두 하늘부모님의 사랑의 자녀입니다^^

 

 

https://youtu.be/eHzg0jxpO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