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일상

 

 

꾸브라꼬 숯불 두마리치킨

 

 

다이어트 하려고 저녁을 안먹고 참고 있었는데...

조카가 치킨 주문했다고 같이 먹자고 ... ㅠㅠ

 

치킨 와도 안먹겠다고 다짐하고 다짐했지만... 치킨의 고혹한 향을 맡는 순간 제 손에는 이미 치킨이 들어와 있었습니다.

 

 

두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숯불데리야끼와 숯불양념구이를 주문했어요.

숯불양념구이는 매운정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역시 숯불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네요.

먹다보니 좀 남아서 아침에 오븐에 살짝 구웠는데 더 맛있었어요.

튀기지 않고 구운거여서 다음날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네요.

무엇보다 양념이 밥을 비벼 먹기 딱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