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베베앙 물티슈100매 10팩13,980

 

 VS 

 

꿈토리 물티슈100매 20팩13,900 

 

 

가격비교, 제품비교

 

 

 

 

울 집엔 강아지 한마리와 고양이 한마리가 있어요.

그래서 집 청소를 아침 저녁으로 해야만 하죠.

 

털 때문에 물티슈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 물티슈가 똑 떨어져서 베베앙 물티슈100매 10팩을 쿠팡에서 13,980원에 구입했어요. 

 

일주일 후에 티몬에서 다른 상품을 구입하려고 하는데 꿈토리 물티슈100매를 20팩에 13,900원에 판매를 하더라고요.

그람수를 비교해보니 똑같은 55g제품이였어요.

 

도대체 어떻게 된일인지... 꿈토리에서 말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를 한건지...

아니면 베베앙에서 비싸게 판매를 한건지...

 

도저히 궁금해서 안되겠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꿈토리 물티슈도 구매를 했답니다.

 

 

 

두가지의 물티슈 겉모양을 대조해보니

높이는 같지만 보다시피 넓이에서 차이가 있네요.

 

 

 

한장씩 뽑아서 대조해보니

크기에서 큰 차이가 있었어요.

 

두제품 모두 55g의 두께가 맞는지 도톰했고요.

 

크기는 두배 차이가 났으니

가격에서 두배 차이가 나는 것이 당연했어요.

 

사기 당한 줄 알고 기분이 안 좋았었는데

이렇게 비교를 해서 두배의 차이가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분이 나아졌어요.

 

두가지 제품중에서 다음엔 어떤 제품을 구매할꺼냐고 묻는다면...

전 두 번째 구매한 꿈토리 물티슈를 선택할꺼에요.

물티슈는 한장씩 뽑으면 무조건 쓰고 버려야하는데

크기가 작은 걸 사용하면 그만큼 절약이 크니까요.

 

본의 아니게 물티슈를 30팩이나 구매하게 되었는데

어떻게 다 사용할건지 궁금하시죠?

다행히 언니들과 나누어서 사용하기로 했어요.

 

 

여러분은 같은 가격이라면

 

10팩짜리 큰크기의 물티슈를 사용할껀가요?

 

아니면

 

20팩짜리 작은크기의 물티슈를 사용할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