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NEWS

 

 

하나님의 교회, 동해안 산불 이재민 위해 1억 기탁

 

 

사진출처 : 신아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동해안 산불 이재민을 위로하는 성금을 기탁했다. 

27일 강원도청을 방문한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들은 성금 1억 원을 전달하며 주민들의 조속한 일상회복을 기원했다고 27일 밝혔다. 

........

얼마 전 ‘유월절 대성회’를 온·오프라인으로 거행한 하나님의 교회는 세계 175개국 7500여 교회에 330만 신자가 등록한 세계적 교회다. 

긴급구호, 소외이웃돕기, 환경보호, 헌혈, 교육지원 등 다방면에서 이어온 봉사가 2만2500회를 넘겼다. 

대구 지하철 참사, 포항 지진, 세월호 침몰사고 등 국내는 물론 미국의 폭우와 허리케인, 필리핀 화산폭발, 

남아프리카공화국 산불, 페루 한파, 네팔 지진 등 전 세계 재난의 현장마다 구호활동에도 앞장섰다. 

전대미문의 코로나19가 덮친 뒤로는 국내 방역지원을 위해 마스크 3만 매, 성금 2억3000만원을 지원한 데 이어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칠레, 가나 등 각국에서 방역품, 생필품, 식료품 등을 전달하며 용기를 북돋고 있다.

이런 이타적인 행보에 각국 정부와 기관들은 3300회가 넘는 상을 수여하며 지지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 

미국의 바이든, 트럼프, 오바마 3대 정부 대통령 자원봉사상 금상(단체 최고상, 49회),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 국제환경상인 그린월드상과 그린애플상 등이 있다.

[신아일보] 인천/박주용 기자

 

 

기사원문보기 -> 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44906 

 

하나님의 교회, 동해안 산불 이재민 위해 1억 기탁 - 신아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동해안 산불 이재민을 위로하는 성금을 기탁했다. 27일 강원도청을 방문한 하나님의 교회 관계자들은 성금 1억 원을 전달하며 주민들의

www.shinailbo.co.kr

 

 

하나님의 선한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가

 

이재민분들의 일상회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