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NEWS

 

하나님의 교회

 

성령 축복 약속된 

‘오순절 대성회’ 

거행

 

-경기일보 기사중에서-

 

 

 

 

175개국 330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지난 5일

 

성령 축복이 약속된 오순절 절기를 지켜 행하였답니다.

 

 

사진출처:경기일보


 오순절의 구약시대 명칭은 칠칠절(七七節)이다. 3,500년 전 애굽(이집트)의 종살이에서 해방된 이스라엘 백성들이 홍해를 건넌 지 50일째 되는 날, 모세가 하나님께 십계명을 받기 위해 시내산에 올라간 날을 기념해 제정됐다.
신약시대에는 예수 그리스도가 부활한 지 50일째 되는 날이 오순절이다. 당시 사도들은 예수가 부활한 후 40일째 승천한 날부터 열흘간 기도에 힘쓴 뒤 오순절에 풍성한 성령 축복을 받았다. 이후 그리스도에 대한 확실한 믿음과 천국 소망으로 더욱 담대히 새 언약 복음을 전했다. 성경에는 하루에 삼천 명, 오천 명이 구원받은 상황이 기록되어 있다(사도행전 2장). 오순절 성령을 힘입어 이스라엘을 넘어 로마, 아덴(아테네), 고린도(코린토스) 등 세계 각지에 복음이 전파됐다.

하나님의 교회는 오순절(칠칠절)을 비롯해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초실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까지 새 언약의 3차 7개 절기를 성경대로 모두 지킨다. 예수 그리스도가 세운 초대교회 전통대로 새 언약의 절기를 온전히 준행하는 교회는 전 세계에서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 교회 측은 각 절기를 지키면 영원한 생명, 죄 사함, 부활, 성령 등 하나님의 축복을 받게 된다고 설명한다.

 

기사원문보기 - > https://www.kgnews.co.kr/news/article.html?no=704648

 

하나님의 교회, 성령 축복 약속된 ‘오순절 대성회’ 거행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지난 5일 ‘오순절(五旬節) 대성회’를 거행했다. 175개국 330만 신자들은 성령 축복이 약속된 오순절을 지키며 지구촌에 진정한 평화와

www.kgnews.co.kr

 

 

하나님의교회는 성경그대로 행하는 참진리 교회예요.

 

그렇기에 하나님께서 친히 완전케 세워주시고 주후 사도들이 지켜 행하고 전하였던 새언약 3차7개절기를 모두 따른답니다.

 

오순절은 사실 하나님의교회에 오기 전엔 들어보지 못했던 생소한 절기였어요. 

그런데 하나님의 성령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절기가 바로 오순절 절기였던 거에요.

 

하나님께서 완전케 세워주신 절기를 알지 못하여 지키지 못한다면 어느 누구도 하나님께 성령을 받을 수 없기에 성경을 통해 하나님께서 허락하여 주신 3차7개절기를 자세히 알고 지켜야 하는 것은 정말 매우 중요하답니다.

 

하나님의 절기와 계명을 자세히 살피고 전하여 하나님의 성령 축복을 받는 모든 하늘 자녀가 됩시다!!!

 

 

https://youtu.be/9TimrIlB-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