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예수그리스도께서 마지막으로 보이신 본 승천

 

 승천일의 의미

 

(하나님의교회)

 

 

 

 

 

 

https://pasteve.com/church-of-god/bible-truth/ascension-day/

 

승천일 - 예수 그리스도께서 승천하신 날을 기념하는 절기

승천일 - 예수 그리스도께서 승천하신 날을 기념하는 절기다. 승천(昇天, Ascension)은 헬라어로 ‘ἀναβαίνω(아나바이노)’로서 ‘올라가다’라는 뜻이다. 단어의 의미상으로는 하늘로 올라가

pasteve.com

pasteve.com 패스티브닷컴

 

 

* 예수 그리스도의 승천

 

    1. 2천 년 전 근본 하나님이신 예수 그리스도는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요 1:1~2, 14, 빌 2:5~6).

    2. 예수 그리스도는 유월절 어린양의 실체로 십자가에 운명하신 후 3일 만에 부활하셨습니다(요 1:29, 고전 5:7, 막 16:1~9, 눅 24:7).

    3. 부활하신 예수님은 사도들에게 나타나시어 여러 가지 증거로 당신이 살아 계시다는 것을 보여주시며 하나님 나라에 관한 말씀을 들려주셨습니다(행 1:3, 고전 15:4~7).

    4. 그리고 40일째 되는 날 감람산에서 사도들이 보는 앞에서 승천하셨습니다.


--------------예수님이 승천하신 날로부터 간절히 기도한 제자들은 오순절에 약속하신 성령을 충만히 받아 세계 각 나라에서 온 유대인들과 군중들에게 사람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했고, 복음을 담대히 전파했다(사도행전 2:1~4:31).

 

 

https://youtu.be/krK5lq38np8

 


* 승천일이 갖는 의미


승천일은 예수 그리스도의 승천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승천은 그리스도께서 마지막으로 보이신 본입니다.

성경 『데살로니가전서』에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승천하신 것처럼, 마지막 구원받을 성도들도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져 승천하게 될 것이라고 기록하고 있다.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 살아 남은 자도 ···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 그러므로 이 여러 말로 서로 위로하라 (살전 4:16~18)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은 앞으로 일어날 성도들의 부활을 확증해주는 사건입니다. 그와 같이 예수 그리스도의 승천도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시온에 거하는 성도들이 죽음을 경험하지 않고 신령한 몸으로 변화받아 승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합니다(빌 3:21, 고전 15:50~54, 살전 4:13~18).

 

 

패스티브 닷컴을 통해 승천일의 유래와 승천일의 의미를 더욱 자세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eSXrwqKQmD8

승천일과 승천의 소망 가득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