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세계복음의 기폭제가 된 

오순절 절기를 지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1. 오순절 절기의 시작

 

오순절 절기의 시작은 옛적 애굽에서 이스라엘 백성들이 해방되고 40일 후 하나님께서는 모세를 시내산에 불러 당신의 뜻을 전합니다. 10일 후 모세는 하나님의 명을 따라 십계명 돌판을 받기 위해 시내산에 오릅니다.

 

 

2. 하나님께 성령 받는 날 - 오순절

 

모세의 행적은 장차 예수님의 행하실 일의 예표입니다.

예수님은 부활 후 40일 동안 제자들에게 보이시고, 40일째 되는 날 감람산에서 승천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승천을 눈으로 본 제자들은 감동하여 예수님이 약속하신 성령을 덧입기 위해 열흘간 기도에 힘쓰게 되고, 이때 모인 제자의 수가 120명이나 됩니다. 10일간 받은 성령의 힘으로 제자들은 즉시 복음을 전파하게 되었고, 하루만에 제자가 3000명이나 늘었고, 이스라엘안에만 머물렀던 복음이 한순간에 각국으로 전파됩니다.

 

오순절 성령은 세계복음의 기폭제가 된 것입니다.(행1~2장)

 

 

3. 하나님께서 우리를 제자로 삼으신 목적

 

작년 오순절 날 총회장 김주철 목사님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제자로 삼으신 목적은 우리의 구원이요 나아가 세상을 구원하기 위함이다. 온 세계에 복음을 전파해 세상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자랑스러운 아들딸이 되자"고 말씀하셨습니다.

 

승천일로부터 오순절까지 열흘 간 기도에 힘써 엘로힘하나님께 성령축복 많이 많이 받아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행1:8)'는 말씀에 순종하는 자녀가 됩시다!!!

 

 

 

 

 

2021 승천일 기념예배·오순절 대성회 - WATV 뉴스

 

2021 승천일 기념예배·오순절 대성회 - WATV 뉴스

2021 승천일 기념예배·오순절 대성회 [2021-05-13] 믿고 구하는 자에게 내린 성령, 순종하는 자가 이룰 세계 구원 ⓒ 2021 WATV 옛적 애굽에서 해방된 이스라엘 백성은 하나님의 권능 속에 갈라진 홍해

news.watv.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