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베르가모 청귤 비타 샤인 잡티 토너 &세럼 

사용후기

 

토너를 거의 다 사용해서 급하게 주문했어요.

 

화이트닝 토너를 찾았는데 이름이 뭔가 넘 청량해서 맘에 들더라고요.

 

 

전에 사용했던 토너에요.

영양토너였고 맘에 들었지만

이번엔 화이트닝을 베이스로한 제품을 찾았어요

 

 

토너를 주문했는데,

세럼과 마스크팩이 써비스로 같이 왔어요.

 

 

역시 울 냥이도 구경 나왔어요

 

 

이렇게 써비스를 받았으니 후기를 남겨줘야겠죠?

 

 

이름도 뭔가 비타민의 냄새가 났는데..

케이스 자체도 매우 청량감이 넘치네요.

 

 

토너와 같이 온 써비스 세럼이에요.

 

 

세럼이여서 좀 쫀쫀하지만 금새 흡수가 되는 제품이에요.

비타민 향이 나는 것 같아요.

 

 

토너가 약간 쫀쫀한 느낌이 있어요.

바른 후에 살짝 두드리면 금새 흡수가 됩니다.

토너도 비타민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토너와 세럼이 금새 흡수되어 넘 좋아요.

화이트닝과 수분흡수를 도와줄 것 같아요.

 

지금 바른지 2주 정도 됐는데 

매우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영양크림 다 사용하면 여기 제품으로 

알아보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