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샤워기 어떤 걸 사용하고 계신가요? 

 

절수형? 수압상승? 필터형?

 

 

샤워기가 조금씩 기능이 약해지더니 급기야 고장이 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종류가 다양하더군요.

 

절수형도 있고, 수압 고압 상승형도 있고, 필터교체용도 있고.. 등등...

 

 

기존에 사용하던 샤워기는

헤드에서 끄고 잠그고 할 수 있는 절수형 제품이였어요.

그런데 그 기능이 오래 가지는 못하는 것 같아요. 

결국 고장이 나서 새로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주문한지 이틀만에 도착했어요.

샤워기를 사용하지 못해 답답했는데

빨리 와서 너무나 기쁩니다.

 

 

제가 고른 제품은 절수형도 아니고 초미세분무형도 아닌 기능이 없고 물줄기도 초미세가 아닌 제품이였어요.

초미세분무형을 사용해보니 시간이 지날수록 분출구가 하나씩 막혀서 엉뚱한 방향으로 물의 각도가 틀어지더라고요.

그래서 물줄기가 그냥 보통으로 나오는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아메리칸스탠다드 세바 샤워기헤드 + 황동 스텐 샤워줄 1.5m 세트

쿠팡에서 구입했어요. 

샤워기 샤워줄 셋트 가격은 만오천원 안팍이에요.

 

 

먼저 샤워기 연결부분을 떼어주어야해요

 

 

샤워줄을 떼어놓았습니다.

 

 

아까 왔던 샤워기와 샤워줄을 연결시켜주세요.

필터와 고무망을 잘 넣어서 연결시켜 주세요.

 

 

이렇게 연결된 샤워줄을 아까 빼놓았던 곳과 연결시켜주세요.

 

 

깨끗하게 잘 연결이 되었습니다.

그럼 샤워기에서 물이 잘 나오는지 확인해볼까요?

 

 

 

 

와... 시원하게 잘 나오네요.

분무가 미세하지 않죠?

전 이게 더 나은 것 같아요.

 

아까 기존에 있던 샤워기 속을 확인해보니 정말 깨끗하지 못하더라고요.

그래서 샤워기랑 샤워줄을 일이년에 한번씩을 꼭 교체를 해야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