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일상

 

울 아이 야채 먹기 대 작전

 

작전명 : 월남쌈

 

 

 

야채를 잘 먹지 않는 아이를 위해 월남쌈을 준비했어요..

 

 

 

 

슈퍼에서 몬 월남쌈 두팩을 구입했어요.

 

셋이서 먹었는데 한개 반정도 먹게 되더라고요.

 

 

 

 

 

 

집에 있는 야채를 채 썰었어요.

 

오이 당근 양배초 양파...

 

먹다보니 더 얇게 썰면 좋았겠더라고요...

 

두꺼우니 쌈이 자꾸 찢어져요.

 

물론 먹다보니 그것도 요령이 생겼지만요...

 

 

 

 

 

 

잡채용 고기하고 해물동그랑땡을 준비합니다.

 

(동그랑땡은 평상시 아이가 넘 좋아해서 준비했어요)

 

양이 적어보이지 않았는데 먹다보니 적더라고요.

 

그래서 중간에 아예 더 많이 볶았어요...

 

 

 

 

 

 

따뜻한 물과 야채, 고기, 소스, 월남쌈을 한 상에 놓았어요.

 

그럼 먹어볼까요?

 

야채를 잘 먹지 않는 울 아이가 월남쌈에 자연스럽게 야채를 넣어 먹네요...

 

ㅎㅎㅎ 울 아이 야채 먹기 성공이에요.

 

한주에 한두번씩은 월남쌈 먹어야겠어요.

 

그럼 아이가 점점 야채에 익숙해져서 잘 먹게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