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새언약유월절은 진짜 예수님의 유언인가!!!

 

 

 

하나님의교회 = 새언약유월절

 

 

 

 

유언 - 죽음에 이르러 말을 남김. 또는

 

         자기의 사망으로 인하여 효력을 발생시킬 것을 목적으로 하여 행하는 단독의 의사 표시

 

 

 

 

 

*예수님의 유언

 

 

여러분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죽으심을 당하기 전 유언을 남겼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예수님께서 십자가 처형을 당하고 완전한 숨을 거두시기 전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다 이루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숨을 거두기 전에 하신 말씀입니다.

도대체 무엇을 이루셨다는 것일까요?예수님의 유언은 전날 밤 제자들과의 마지막 만찬 석상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그날 저녁 하셨던 말씀이 유언이 되고 말았습니다.

그날은 무교절의 첫날, 유월절이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유월절 만찬을 먹을 객실을 준비하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제자들과 함께 떡과 포도주로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내가 고난(십자가처형)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15)

 

 

예수님께서는 떡을 들어 축복 기도를 하시고 떼어 제자들에게 주시며 “받아 먹으라.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포도주가 담긴 잔을 들어 축복 기도를 하시고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하신 말씀에 대한 약속 이행이었습니다(요한복음 6:54).

 

예수님의 살과 피를 상징하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심으로써 영생을 얻게 되는 것이였습니다.

 

 

 

하나님의교회 - 새언약유월절

 

 

 

예수님께서는 십자가 고난을 받기 전, 죄 사함과 영생이 약속된 새 언약의 유월절을 선포하시며 유언을 남기셨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십자가에서 피 흘려 희생하심으로 유언의 효력을 발생시키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최종적으로 이루신 것은 바로 이것이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에는 예수님의 놀라운 권능과 신비 그리고 위대하신 사랑과 희생이 담겨 있습니다.

예수님의 유언은 자녀들에게 있어 사무치도록 뼈저린 것이였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유언을 따라 안상홍님께서 다시 찾아주신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행하고 있습니다.

하늘 자녀들에게 하늘 생명을 부여하기 위해 당신의 목숨까지 희생하며 완전케 세워주신 새언약유월절 희생을 하나님의교회는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새언약유월절을 다시 찾아주신 안상홍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