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일상

 

공간분리를 위한 

 

인테리어 원목 가벽 

 

셀프 설치하기

 

 

 

 

쇼파가 망가져서 새로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새로 들어오는 쇼파의 사이즈가 맞지 않아 냉장고 배치를 바꾸게 되었어요.

 

 

냉장고를 주방쪽으로 돌렸더니 냉장고 뒷면이 그대로 노출이 되어 상당히 보기 안좋아졌어요.

캣타워는 쇼파가 들어올때 옮기려고 일단 두었어요.

그런데 쇼파가 들어오기 전에 냉장고 뒷면을 어떻게 수습을 해야만 했어요.

 

 

이것저것 조사하다가 가벽을 설치해보는 것은 어떨지 싶었어요.

쇼핑몰에 들어가서 사이즈와 가격을 살펴보고 꼼꼼히 사이즈를 대비해서 주문했어요.

 

 

셀프로 가벽을 냉장고 뒷면에 설치했어요.

어떤가요?

확실히 냉장고 뒷면을 그대로 노출한 것 보다 인테리가 훨씬 좋아졌죠?

 

 

드디어 쇼파가 들어왔어요. 

싸이즈를 정확히 재고 냉장고를 옮겼었기 때문에 정말 딱 맞았어요.

캣타워도 쇼파가 들어온 후에 다시 자리를 옮겼어요.

 

사진을 찍으려는데 울 아돌이가 모델을 서 주었어요.^^

(캣타워를 왜 여기 두었냐고요? 울 냥이가 냉장고 위를 잘 올라가는데 식탁에서 오르내리는 것이 좀 버겁더라고요.. ㅠㅠ)

 

어떤가요?

가벽도 설치하고 캣타워도 중간으로 옮겼더니 주방과 거실의 공간이 좀 분리가 된 듯 보이지 않나요?

냉장고 뒷면을 보완하기 위해 인테리어 가벽을 설치했는데 공간분리의 효과도 얻게 된 것 같아요.

 

가벽 설치 비용은 오늘의 집에서 (858) 128,000원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