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일상

 

 

 

믹스나인 데뷔조 TOP9 순위 발표식

 

 

 

 

 

 

 

 

 

드뎌 포지션배틀 후 데뷔조 TOP9 순위 발표를 했어요.

 

남자팀과 여자팀 모두 예상대로 1위는 우진영군과 신류진양이 올라왔네요.

 

그외도 계속 주목받았던 우태운군과 이수민양이 역시 순위에 올라왔구요.

 

그럼 남자팀과 여자팀 TOP9 순위 볼까요?

 

 

 

 

 

 

 

 

    남자팀    여자팀

 

1위 : 우진영         신류진

 

2위 : 김효진        이수민

 

3위 : 김병관        김소리

 

4위 : 이승준        최문희

 

5위 : 김민석        전희진

 

6위 : 이건민        백현주

 

7위 : 우태운        김현진

 

8위 : 최현석        이수진

 

9위 : 송한겸        이향숙

 

 

 

 

 

첨엔 누가 누군지 잘 모르겠던데...

 

몇번 봤다고 몇명은 구분이 되네요.

 

확실히 1위인 신류진양은 1위 할만하단 생각이 드네요.

 

이렇게 말할때엔 순둥이같은데 노래부를때는 왜케 카리스마가 있는지....

 

전에 101때에도 JYP에서 한명 나와서 한명이 1등했는데,

 

이번에도 신류진양 뽑혀서 나오게 됐는데 또 JYP가 1등을 할지 궁금하네요.

 

 

 

JTBC 믹스나인 남자팀, 여자팀 TOP9 데뷔조 발표식 (7회)

 

 

1위 : 우진영 신류진     2위 : 김효진 이수민    3위 : 김병관 김소리

 

4위 : 이승준 최문희    5위 : 김민석 전희진    6위 : 이건민 백현주

 

7위 : 우태운 김현진    8위 : 최현석 이수진    9위 : 송한겸 이향숙

 

 

 

 

 

심사위원 : YG 양현석 태양 승리 씨엘 

 

진행 : 노홍철

 

편성 : JTBC  일요일 오후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