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향수폭탄

브라이트닝 펄 스톤

 

화이트닝

비타민폭탄팩

 

모공축소

모공히어로

 

뷰티에어포트

 

BEAUTYAIRPORT

 

THE MALGUN

 

 

www.beautyairport.co.kr

 

 

 

 

 

집에 향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집안 곳곳 디퓨저를 놓아두고

아로마 향초-캔들, 방향제자동분사기, 섬유향수, 섬유유연제, 온갖 향수, 바디미스트등등

향기로 채울 수 있는 제품을 마구 마구 들여놓았지만....

역시 향은 금새 날라가버리기 일쑤죠....

 

그래도 이래저래 집안 곳곳 향이 마를날은 없지만...

이번에 들여놓은 브라이트닝 펄 스톤은 완전 향기대박 제품이에요.

 

비눈데... 왜 향수보다 디퓨저보다 향이 강한거죠?

 

정말 비누맞나요?

 

광고만 보면... 낚시에 걸릴 걸 알면서도 속는셈 치고 일단 한번 사용해보곤 하는데,

이번 뷰티에어포트제품도 같은 맥락으로 구입한거랍니다.

 

비누로 사용하려고 구입했다기 보다 향수폭탄이라는 단어에 넘어간거죠.

그런데...

정말 향수폭탄이란 말이 맞네요....

 

퇴근 후 집안에 들어와 방문을 여는 순간 완전 깜짝 놀랐어요.

피치 향이 확 와닿는데...

우와~~~~

정말 넘 놀랐네요.

향이 왜케 좋죠?

 

비누향 좋아하긴 하는데... 사실 향 맡아보려면 가까이 가야잖아요...

그런데 브라이트닝 펄 스톤은 온 방안을 향기로 가득채우고도 남을 정도네요.

 

일단 한개만 구입해봤는데 몇개 더 구입해서 디퓨저 대용으로 방마다 놔둬야겠어요.

여섯가지 향이 있던데 향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비눈지 향순지... ㅎㅎㅎ 비누입니다.

 

 

비타민 폭탄 팩

 

 

 

 

 

 

 

정말 비타민 냄새가 나네요... ㅎㅎㅎ

 

씻으면서 비타민을 먹는듯한 느낌?

 

아침에 모공비누로 살짝 씻고 비타민 폭탄 팩 비누로 한번 더 세안해줬어요.

 

엄청 산뜻하네요.

 

당김도 거의 없궁....

 

무엇보다 화장이 가볍게 아주 잘 먹어서 넘 좋았어요.

 

계속 사용하면 화이트닝이 된다던데....

 

제가 실험체가 되어 열심히 사용후 후기 꼭 남기겠습니다.

 

 

 

 

 

 

 

 

 

모공히어로 비누

 

 

 

 

 

뽀득 뽀득....

 

거품 풍성하게 내서 뽀득 뽀득 세안했는데...

 

세안후에 얼굴보니 얼굴이 빛이 나네요.

 

수분이 남아있는 듯...

 

계속 사용하면 모공도 줄고 한다던데...

 

한번 사용해서 모공은 아직 모르겠지만

 

세안후 피부가 당기지 않는 점은 참 좋은 것 같아요...

 

몇 주 사용해보고 덧글란에 후기 남겨놓을께요.

 

 

 

 

 

 

 

 

 

 

 

 

 

브라이트닝 펄 스톤

 

 

 

 

 

향수는 저리가라~~~

 

향수폭탄 브라이트닝 펄 스톤 비누에요.

 

동글동글... 140g이여서 크기도 남다르죠?

 

욕실에 들어가야하는데.. 향이 넘 좋아서 방안에 두었답니다.

 

계속 사용하면 등드름이 거의 없어지고 피부가 좋아진다는데....

 

전 향만으로도 200% 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