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THE FACE SHOP

 

all over perfumed mist brume parfumee

 

더 페이스 샾

 

올오버 퍼퓸 미스트

 

쿰쿰한 냄새는 잡아주고, 은은 향기는 오래오래 헤어, 바디 어디에나 사용가능한 퍼품 미스트

 

 

 

 

바디 미스트가 거의 바닥을 보이고 있을 때 ...

마침 더 페이스 샾에서 50% 할인을 하고 있어서 냉큼 주문했어요.

 

겨울엔 보습때문에 주로 바디로션을 바르지만...

바디로션을 바른후에도 바디미스트를 사용해서 향을 온몸에 덮는편이에요.

 

날이 점점 더워지면서 아무래도 바디로션보다는 미스트를 더 많이 뿌리게 되네요.

한번만 뿌리는 것보다는 손등과 목엔 사실 수시로 뿌리기도 해요.

 

향수와는 다르게 은은한 향이 참 좋거든요...

 

향수를 뿌린후에도 바디미스트 향이 같이 은은하게 나는 것이 전 더 좋기도 하더라고요...

 

그동안 토니모리 바디미스트를 사용했었는데요.

사실 선물용으로는 토니모리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케이스가 고급지거든요.

향도 지속성이 좋구요.

 

그런데 가격은 약 두배정도 차이 나는것 같아요.

더페이스샾이 더 저렴해요.

향이나 지속성이 비슷하다면

더페이스샾을 이용하게 될 것 같아요.

 

사용하다보면 엄청 헤프거든요.

 

왜 다른 향으로 두가지 주문했냐구요?

하나는 샤워후에 바로 사용할꺼구요...

하나는 가지고 다니면서 손등과 목에 수시로 뿌리려구요....

 

헤어와 바디 모두에 사용할 수 있구요.

로션과는 다르게 향이 넘 넘 좋은 바디미스트!!!

 

향을 좋아하는 여성분들께 강추할께요^^

 

 

 

 

<올오버 퍼퓸 미스트 01 시크릿 블룸>

 

분홍병답게 달달하고 향긋한 향기가 나네요.

 

 

 

 

 

 

 

 

 

 

<올오버 퍼퓸 미스트 02 베이비 머스크>

 

 

파랑병 보심 어떤 향일지 감이 오시죠?

 

시원한 향이 납니다.

 

 

 

 

 

성분: 변성알코올, 정제수, 시프로필렌글라이콜, 향료, 그리세레스-16, 부틸렌글라이콜, 로즈합꽃추출물,쟈스민꽃추출물, 띠아레꽃추출물, 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옥틸도데세스-16, 하이드록시프로필사이클로덱스트린, 시트릭애씨드, 소듐시트레이트, 부틸메톡시디벤조일메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