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시크릿클린코튼 오데토일렛

 

SECRET CLEAN COTTON eau de toilette

 

 

여자 남자 모두 좋아 할 향기 .... 오데토일렛 향수

 

 

 

 

 

폼클렌징 사러 들어갔다가...

 

향수가 특가로 넘 저렴해서 두개 구입했어요.

 

넘 저렴해서 향이 별루 안 좋으면 방향제로 사용하자는 마음으로 구입!!!

 

그런데 의외로 향이 좋더라고요.

 

 

 

 

 

 

 

 

 

베이비파우더 향이에요.

 

베이비파우더 향이 나는 샴푸하고 린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머리 감을때는 향이 넘 좋은데 아무래도 물로 행구면 향이 거의 남아 있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베이비파우더 향을 선택했는데...

 

역시 넘 좋네요.

 

향이 오래 남지는 않는 것 같아요.

 

그래도 잠자리에 들때  이불과 베개에 한번씩 뿌려주니 넘 향이 좋아서 기분좋게 잠자리에 들게되었답니다.

 

머리 감은 후에도 헤어에 한번 뿌려주니 베이비파우더 향이 살랑살랑 나서 좋아요.

 

 

 

 

 

 

 

 

 

 

 

비누향??? 이름만 들어도 좋은 향일 것 같지 않나요?

 

막상 뿌려보니 좀 향이 강한 느낌?

 

비누향인가? 했는데.... 향이 연해지면서 좋아지더라고요.

 

 

 

 

 

 

몇가지 더 있던데... 모두 구매할껄.... 이란 생각이 들었답니다.

 

넘 넘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향 맘껏 아끼지 않고 맡을 수 있어서 넘 좋아요.

 

둘 중 전 베이비파우더 향이 더 좋았어요.

 

담에 특가로 다시 올라오면 몇개 더 구입해서 주변에 선물로 주어야겠어요.

 

(가격은 50ml 7500원 두개해서 15000원에 구입했어요. 왠만한 향수 30ml 가격도 안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