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NEWS

국제 성경 세미나

 

 

세계 25개국 지성이 한자리에 모여 '어머니하나님'진리 탐구

 

 

 

 

 

 

 

 

 

 

 

 

 

세계 25개국 지성이 한자리에 모여 열린 국제 성경세미나!!!

이 세미나가 열린 배경은 '성경과 과학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의 존재와 필연성'에 대해 세계 각 분야 전문가들이 자신이 경험하고 축적해온 전문 분야와 결부해 구체적인 사례와 입증자료를 토대로 어머니하나님의 존재와 사랑, 그리고 역할의 중요성을 조명하기 위해서였어요.

제 분야 전문가의 경험과 연구가 밑받침된 세미나인 만큼, 심층적이고 전문적이며 객관적인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되었죠.

 

 

세미나가 시작되기 전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이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하면서 "성경에는 창조주 하나님께서 스스로를 '우리'라고 지칭하신 대목이 있고, '하나님들'이란 의미를 가진 '엘로힘'이라는 표현이 무려 2500회 이상 등장하는데, 이는 수천 년 동안 성경학자들이 풀지 못한 성경의 미스터리 "라며 "이것은 성경속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만 발견하면 쉽게 해결되는 문제"라고 언급했어요.

이어 김주철 목사는 "인류가 구원을 얻기 위해서는 성경 속에 증거된 어머니하나님을 반드시 찾아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죠.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세미나에서 세계 각국 석학들의 주제발표를 들은 참석자들은 "전 세계 각 분야에서 내노라하는 전문가들이 과학적, 객관적인 입증자료를 가지고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하니 더욱 신뢰가 가고 공감이 간다"고 입을 모았고,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믿지 못해 생명수를 마시지 못하고 있는 불쌍한 영혼들에게 부지런히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는 한편 어머니의 사랑도 더욱 열심히 전하겠다"며 굳은 각오를 다졌어요.

 

 

 

http://news.watv.org/internal/content.asp?articleid=i20131103968

 

 

 

 

 

 

 

 

 

 

세미나 내용 잠시 살펴볼께요.

 

성경은 창조주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기록했다.

 

 

부제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

서론 : 성경의 미스터리 우리

 

제가 책 한 권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Mysteries of the Bible 제시) 제목처럼 이 책은 수천 년 동안 성경학자들이 풀지 못한 성경의 미스터리에 대해 기록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미스터리 한 부분이 창세기에서 하나님을 우리라고 기록한 구절입니다.

 

성경을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실 때, ‘내가만들었다고 하지 않고 우리가 만들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126)

 

,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여...” (117)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은 즉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68)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을 아버지한 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왜 성경에는 우리로 기록되어 있을까요? 사실 창조주 하나님에 대한 미스터리는 창세기 11절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11)

 

이 구절을 성경 원전인 토라 (Torah)에서는 하나님들을 뜻하는 엘로힘으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즉 천지창조는 아버지 하나님 한 분이 한 것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여기서 엘로힘은 하나님을 뜻하는 단수명사 또는 엘로아흐의 복수명사로 하나님들이라는 뜻이며, 성경에는 무려 25백 번 이상 기록되어 있습니다.

 

, ‘아버지 하나님말고 또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것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

 

국제성경세미나와 같은 세미나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어요.

 

아직도 성경은 보되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분들이 너무 많거든요.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의 소식이 온세상에 전해져 어머니하나님께서 값없이 베풀어주시는 생명수를 받아 모두 생명가운데로 나아오길 바랄께요...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어요.

하나님의교회가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는 이유는 이처럼 성경이 증거하기 때문이죠.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이 온세상에 가득 넘치는 그날까지 하나님의교회가 함께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