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NEWS

 

절기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얼마 전에 가을절기를 보내었답니다.

 

나팔절과 대속죄일 초막절까지...너무도 감사한 하나님의 절기를 전세계 175개국 5600여개 교회에서 동시에 진행되었었지요.

 

그런데 절기 중에 정말 너무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되었어요.

 

바로 동아일보에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소식이 실렸답니다.

 

 

 

 

 

사진출처:동아일보

 

 

 

동아일보에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어떤 소식이 실렸는지 살펴보니....

 

하나님의교회가 성장하게 된 배경에 대해....

 

하나님의교회가 그간 해왔던 세계적으로 펼친 재난구호활동에 대해....

 

하나님의교회가 지켜 행하는 새언약 하나님의절기에 대해....

 

등등이 자세히 소개되었어요.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는 저로서는 너무도 반갑고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었지요.

 

전 특히 몇장의 기사중에서 "모든 것을 잃었다 생각했을 때 '천사'가 찾아왔습니다"라는 제목의 기사가 가장 기억에 남았어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에서 기후변화로 인한 피해들이 많아지고 있잖아요.

 

뉴스를 통해 접할때마다 정말 많이 안타까웠었는데.... 그곳에 하나님의교회의 봉사자들이 함께 해주고 있었다는 소식을 듣고 제가 괜히 더 고맙고 편지 내용에서는 눈물이 맺히기도 하더라고요.

 

그저 교회안에서 내 믿음만 지키는 신앙이 아닌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신앙의 길을 따르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다웠답니다.

 

언제나 선한마음과 선한행실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려고 노력하는 하나님의교회!!!

 

동아일보를 통해 하나님의교회의 소식이 전해져서 너무나 기쁘지만... 한편으로는 더욱 선한행실을 해야겠다는 책임감이 생겨나네요...

 

하나님의교회 가을절기인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을 통해 주신 성령축복에 더해져 동아일보 소식까지... 이번 가을은 너무나 기쁜 나날의 연속이였습니다.

 

날이 부쩍 추워졌어요. 겨울이 다가오네요. 월동준비를 잘해서 모두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랄께요!!!

 

또한 추운 겨울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하나님의교회의 사랑이 많이 많이 닿길 바랄께요^^

 

 

 

 

 

 

사진출처:동아일보

 

동아일보 기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20&aid=0003097694

 

하나님의교회 - "모든 것을 잃었다 생각했을 때 '찬사'가 찾아왔습니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20&aid=0003097682

 

하나님의교회 - 희생으로 인류를 구원하는 '유월절' 정신이 또 하나의 축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20&aid=0003097689

 

하나님의교회 -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으로 세계인의 안식처가 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