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고양이 스크레치로 망가진 쇼파에

 

쇼파커버 씌우기

 

 

 

 

 

카우치쇼파 중 하나는 거실에 하나는 안방에 놓아둔 쇼파예요.

 

 

 

 

 

길고양이 한마리를 집으로 데려왔는데....

고양이가 자라면서 이렇게 쇼파에 스크레치를 마구 마구 내놓았답니다.

 

넘 많이 스크레치가 나서 버리려고 하다가 주변에서 쇼파커버를 씌워보라고 조언을 주었어요.

쇼파커버가 저렴하다보니 일단 한번 시도해보기로 했답니다.

 

 

 

 

 

울 강아지랑 고양이랑 넘 좋아하네요. ㅎㅎㅎ

 

심지어 고양이가 스크레치를 내려고 해도 발톱에 천이 딸려와서 몇번 시도하다가 그만두더라고요.

 

 

 

 

쇼파커버를 씌우니 정말 감쪽같아졌어요.

 

쇼파커버를 씌우는 건 쉽지는 않아요.

 

 그래도 이렇게 씌우고 보니 넘 보람되네요.

 

아주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쇼파를 들여놓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