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유화당 마카롱

 

 

 

출근길에 마카롱가게가 있는데 매번 쳐다보기만 했었지, 먹어보진 못하고 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라고만 생각했거든요.

 

오늘 유화당 마카롱을 선물로 받았어요.

먹는건가 싶게 왜케 귀엽고 깜찍한지...

정말 카메라를 켜게 되더라고요.

 

 

 

 

같이 일하시는 분들하고 나눠먹으려고 했는데....

퇴근 시간이 되어 모두들 가기에 바쁘더라고요.

그래서 집으로 가져와서 혼자 먹었어요. ㅠㅠ

 

와~~~ 정말 넘 맛있어요.

빵은 쫄깃쫄깃하고 크림은 아이스크림 같으면서 달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녹차맛 마카롱은 왠지 다이어트가 되는 것 같은 담백한 맛이었고요.

돼지바 마카롱은 정말 식감이 좋았어요.

 

8개 모두 넘 맛있었어요.

크기가 도톰해서 몇번을 나눠 먹을 정도로 양도 꽤 되더라고요.

8개 모두 먹고 나니 정말 배가 불렀어요.

 

앞으로는 제가 마카롱 가게를 지나치지 못하게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