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AGATHA

 

 

 

아가타 2021 아카이브 패브릭가방 3종패키지

 

쇼퍼백 + 토트백 + 크로스백

 

 

 

 

아주 아주 가벼운 가방을 찾고 있는 가운데.... 무심코 튼 쇼핑채널에서 제가 원했던 패브릭 천가방을 보게 되었어요.

가죽이 아니기에 가방 가격은 5만원대 후반대로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였어요.

이 가격에 쇼퍼백, 토트백, 크로스백까지 3종을 모두 준다니 광고만 보면 정말 넘 혹하게 되는 구성이죠?

 

싼게 비지떡이라고... 가방이 넘 약해서 쉽게 찢어지진 않을지.. 디자인이 별로일지... 걱정되는 가운데 일단 주분해서 확인하고 결정하기로 했어요.

 

 

이미지출처: 홈앤쇼핑

 

 

맨 위 검정색 가방이 공통으로 주는 가방이에요.

아래 작은 토트백과 크로스핸드폰백은 색깔을 선택할 수 있어요.

 

이미지출처:홈앤쇼핑

쇼퍼백은 공통으로 검정색이에요.

그 외 토트백과 크로스백 색은 선택할 수 있어요.

 

전 신발빼곤 거의 검정을 사는 편이에요.

세탁에 매우 탁월하기 때문이죠... ㅎㅎㅎ

 

이번에도 검정을 주문했어요.

 

이미지출처:홈앤쇼핑

메인인 쇼퍼백의 원단은 나일론 100%에요.

코팅처리되어 있어 가벼운 생활 방수가 돼요.

 

가방의 무게가 480g이에요.

 

진짜 완전 넘 가벼워요.

제가 원하던 바로 그 가벼움이였어요.

 

크기는 

세로 28cm, 아래 가로 34.5cm 입니다.

아주 넉넉합니다.

A4용지가 넉넉히 들어갈 사이즈고요..

책을 넣는다면 대여섯권은 넉넉히 들어갈정도에요.

 

 

크로스백은 아이가 후다닥 가져갔어요.

실물 디자인이 매우 귀여워요.

 

작은 토트백은 자주 갖고 다니면 보풀 생길 것 같아요.

그런데 귀여워서 매일 들고 다니고 싶어요.

뒤에 메인인 쇼퍼백은 넘 가벼워서 매일 매일 갖고 다닐 것 같아요.

 

6만원이 안되는 가격인데...

어떤가요?

전 가벼운 가방을 찾고 있었고

디자인도 귀엽고 정말 넘 가벼운데 가죽띠로 모양을 잘 잡아주어

매우 맘에 들었습니다.

 

이젠 정말 나이가 들었는지 아무리 예뻐도 무거운건 노노노입니다.

가볍고 편한 것이 젤루 좋은 나이가 되었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