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굽네치킨

 

시카고 딥디쉬 피자

 

오리지널 치킨

 

 

 

여름엔 바다를 가야죠!!!

그런데... 바다를 가려고 생각하니...

일단 관리를 좀 하려고 했더니....

 

ㅠㅠ

 

울 아이들이 도와주질 않네요.

일단 제목은 최후의 만찬으로???

 

ㅎㅎㅎ

 

좀 불가능하겠죠?

 

 

 

치킨과 피자만 주문했는데 

주인분께서 에그미니 타르트를 써비스로~~~

써비스는 항상 환영입니다^^

 

 

마침 옆집 강생님도 놀러왔네요...

울 강생이랑 난리났어요.

 

 

굽네치킨 원조 오리지널 치킨이에요.

기름기를 쫙 빼서 제가 젤루 좋아하는 메뉴죠.

 

 

 

피자는 매번 페페로니만 먹다가 

울 아이들에게 온갖 불만을 듣고

아이들이 고르게 했어요.

 

시카고 딥디쉬 피잔데...

우와~~~

역시 이런 메뉴는 아이들이 골라야하나봐요.

 

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음... 먹다보니 역시 다이어트는 좀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냥 편하게 티셔츠에 반바지 입고 갔다와야겠어요.

ㅎㅎㅎ

 

모두 즐거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