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감사함으로 가을절기를 보낸 하나님의교회 교리 정리

 

 

하나님의교리-나팔절,대속죄일,초막절

 

 

 

하나님의교회는 얼마전 감사함으로 너무도 소중하고 귀한 하나님의 절기를 지켜 행하였습니다.

 

나팔절로부터 대속죄일과 초막절에 이르기까지 하나님께서 우리 하늘 자녀들을 구원하기 위해 친히 세워주시고 허락해주시고 완전케해주신 새언약 가을절기를 감사함으로 지켜 행했습니다.

 

 

http://www.incheon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533117 

 

하나님의교회 '나팔절 대성회 기념예배' - 인천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전 세계적으로 일제히 '2014년도 나팔절 대성회'를 진행한 가운데 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24일 경기 성남 분당의 새 예루살렘 성전에서 2014

www.incheonilbo.com

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76323 

 

하나님의 교회, 성령 축복으로 코로나19 시대 희망 전해 - 신아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28일 ‘초막절 대회 끝날’을 지키며 성령 축복을 통해 온 세상 사람들이 평안과 행복을 누리길 기원했다.더불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

www.shinailbo.co.kr

https://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719108 

 

하나님의교회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 - 경기도민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교회)가 지난 9일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를 지키며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이 가중하는 지구촌에 평안과 행복이 속히 도래

www.kgdm.co.kr

 

 

사실 세상의 수많은 기성교회에서는 가을이 되면 추수감사절을 지키고 있잖아요.

그런데 왜 하나님의교회는 유독 조금은 생소하게 느껴지는 절기를 지키고 있을까요?

이는 하나님의교회가 유독 성경을 통해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하나님의 절기만을 지켜 행하기 때문이에요.

예를들어 추수감사절은 사실 성경에는 없는 사람이 만든 .. 즉 성경과 전혀 무관한 날이라고 할 수 있어요.

 

--------추수 감사절 (秋收感謝節)

[기독교 ] 기독교 신자들이 한 해에 한 번씩 가을 곡식을 거둔 뒤에 하나님께 감사 예배를 올리는 날.

1620년에 영국 청교도들이 미국으로 이주한 다음 해 가을에 처음으로 거둔 수확으로 감사제를 지낸 데서 유래한다.-----

-네이버 어학사전중에서-

 

네이버 어학사전을 살짝 살펴봐도 추수감사절은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하나님의 절기가 아니에요.

예수님께서 올리우시고 1620년이 지난 후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날일뿐이죠.

문제는 교회에서 사람이 만든 날을 하나님의 축복을 빌며 지킨다면 이는 분명히 불법에 해당이 됨을 알아야해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갈께요.

세상에는 정말 수많은 교리를 가진 수많은 교회들이 난무하고 있어요. 

그중 어떤 교리를 가진 어떤 교회에 가야만이 진정 하나님의 축복을 받고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우리가 교회에 가는 근본 이유는 영혼의 구원함을 받기 위함이니 이는 너무나 중요한 문제임을 자각해야만 해요.

그래서 깡통은 오늘 하나님의교리와 성경에 없는 그런데 주후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지고 교회에서 지켜지게 된 불법들을 비교해 볼까해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지켜 행하는 하나님의교리 정리*

 

 

*안식일

 

하나님의 주간절기는 언제일까요?

-눅 4:16 예수님. 자기규례대로 안식일 지키심. 

-행17: 2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신대로 예수님 십자가 운명이후 사도로 택함 받은 사도 바울또한 안식일을 자기규례대로 삼아 지킴

예수님께서 친히 본보여주시고 주후 사도들이 본보여주심 그대로 지켜 행했던 주간절기는 바로 안식일이에요.

안식일은 일곱째날 토요일에 지켜 행해지는 하나님의교리에요.

그런데 세상의 수많은 교회들은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성경에 없는 일요일예배를 지키고 있어요.

일요일예배는 성경에 없는 날이며 주후 321년에 등장했음을 통해 더욱 자세히 알 수 있어요.

 

 

https://youtu.be/N4ZOPLbCcv0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는 죄사함의 축복과 영생의 축복이 가득한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행하고 있어요.

-마26:26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마가의 다락방에서 새언약 유월절 지키심

그런데 새언약유월절 또한 주후 AD 325년 니케아종교회의에서 폐지가 됨으로 오늘날까지 어느 누구도 지킬 수 없게 되었지요. 심지어 사단마귀는 새언약유월절을 지키지 못하게 하고 불법을 만들어 교회에 심어놓았어요.

그것은 바로 크리스마스(성탄절)이에요. 그런데 크리스마스 또한 AD354년 이후에 등장한 교회와 전혀 무관한 날일 뿐이에요.

 

 

https://youtu.be/yVYp0_XNDAo

 

 

*3차7개절기

 

하나님의교회는 안식일과 더불어 3차7개절기(유월절,무교절,부활절,오순절,나팔절,대속죄일,초막절)를 지켜 행하고 있어요.

-행 2: 1 오순절에 이른비 성령 받음
-요 7: 2 예수님께서 초막절을 지키시면서 성령 받으라 하심.

 

 

 

 

 

성경을 자세히 살피지 않는다면 사실 거짓선지자들의 말만듣고 하나님께서 우리 구원을 위해 친히 세워주시고 본보여주신 생명의 하나님의교리를 알지 못하고 오히려 주후 사단마귀들이 조종한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지고 세워지고 교회에 들어온 불법들만을 지키는 오류를 범하게 될 수 있어요. 

하나님의교리를 지키는 것과 불법을 지키는 것의 차이는 정말 가히 상상할 수 없는 결과를 낳게 될꺼에요.

 

-마13:36~43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마 7:21 믿는다고 해서 다 천국에 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뜻대로 행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대로 즉 하나님의교리를 지켜 행하는 자가 천국에 가게 된다고 하였지만....

반대로 불법을 지키면 지옥불못에 가게 됨을 알려주었어요.

 

그렇기에 우리는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시고 참진리 하나님의교리를 따르기 위해 성경을 자세히 살펴야만 하겠습니다.

 

나팔절과 대속죄일 초막절에 이르기까지 가을을 맞이하여 지켜 행했던 하나님의교리를 통해 하나님의교회는 올해에도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을 깨닫는 귀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지구촌 모든 곳에 하나님의 사랑이 전해져 더 많은 하늘 가족들과 하나님의 절기와 계명 교리를 지켜 행함으로 하나님의 축복을 받길 소원합니다^^

 

 

새언약 생명의 진리를 전하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