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NEWS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직장인 청년 봉사단(ASEZ WAO)

 

제천시 보건소 방문

 



전국 지역사회 보건소와 의료현장 방문하며 사랑의 온도 올려

 

 

하트-투-하트 캠페인

 

사진첨부:충북일보

 

 

날씨가 부쩍 추워졌습니다.

힘든 시기에 날씨까지 추워졌지만 그래도 그 가운데 훈훈한 소식들도 전해져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선한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항상 노력해왔습니다.

직장인 청년들로 구성된 직장인 청년 봉사단 ASEZ WAO의 선한 발걸음은 정말 아무리 추운 겨울일지라도 마음을 금새 훈훈하게 만들어 주네요.

 

 

국가와 인종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구호활동에 참여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코로나19 여파로 힘든 시기에 이웃사랑을 전하고 있다. 

미래 세대를 책임질 직장인 청년으로 구성된 하나님의 교회 직장인 청년 봉사단(ASEZ WAO)은 코로나19로 밤낮으로 매진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 26일 제천시 청천동 소재 제천보건소를 찾아 정성껏 포장한 간식과 손 편지가 담긴 60개의 키트를 전달했다. 

코로나 시대 의료진을 격려하는 '하트-투-하트 캠페인'은 서울과 부산, 대구, 광주, 인천, 김해, 충주, 청주, 경남에서도 전개되고 있다.

충북일보기사중에서....

 

 

기사원문 - https://www.inews365.com/news/article.html?no=692081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직장인 청년봉사단 제천시 보건소 방문

[충북일보] 국가와 인종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구호활동에 참여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코로나19 여파로 힘든 시기에 이웃사랑을 전하고 있다. 미래 세대

www.inews365.com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지금까지 국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최전방에서 수고하여 주신 전국의 모든 의료진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봉사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모든 분들께도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꾸준히 봉사의 길을 걸으며 사회에 희망을 주시는 아세즈에도 감사를 드리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모두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