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고양이의 이야기

 

고양이 - 일단 들어간다

 

 

처음 집에 왔을 때의 모습인데...

구조냥이 여서 그런지

넘 말랐고 피모도 넘 안좋았었어요.

 

친척들 전부 포함해서

고양이를 키우게 된 건 

제가 처음이에요.

 

그래서인지 조카들에게 인기가 넘치네요.

 

올 때마다 뭘 하나씩 들고와서 아이템이 다양해졌어요.

 

 

뭘 가져 오든 아주 잘 들어가고 

이용을 잘해주십니다.

 

 

쓰레기 재활용 봉투 속에도 쏙

 

 

이번 비닐은 좀 작네요.

그런데도 일단 들어갑니다.

 

 

울 엄니 시장바구니에요.

이날은 결국 놓고 가셨어요

 

 

빨래바구니로 산건데...

울 냥이 놀이바구니가 되었어요

 

 

와.. 이날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강아지 누나랑 어찌나 사고를 쳐놨는지...

치우고 있는데 

그 속에 쏙 들어간거에요... 

ㅎㅎㅎ

 

 

캣타워를 임시로 설치했는데..

그새를 못참고 집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가구 리폼해야 하는데 

자꾸 방해를 하네요.

 

 

음....

과자 상자가 훨씬 더 작아보이지 않나요?

 

울 사랑이 집을 자꾸 들어가서

하우스를 하나 더 들여놨는데..

 

먼저 누나 집에 들어가서 나오질 않아요.

울 강아지 사랑이가 포기하고 작은 집에 들어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