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예수님께서 오신 이유

=

안상홍님이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이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알려주신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예수님께서 오신 이유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요한복음 10:10)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 오신 목적은 이것입니다.

바로 인류에게 생명을 주기 위함입니다.

 

지구상에서 숨 쉬고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생명이 있습니다.

굳이 예수님이 아니더라도 생명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그런데도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생명을 주기 위해 오셨다고 하니 예수님께서 주려고 하는 ‘생명’은 무엇이며 우리가 가지고 있는 ‘생명’과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라 (요한복음 6:63)

 


예수님께서는 우리에게 육신의 수한을 주려는 것이 아닙니다.

이 말씀처럼 무익한 육신의 목숨이 아닌 영원히 사는 영혼의 생명, 즉 ‘영생’을 주고 싶어 하신 것입니다.

유한한 삶을 생명의 전부로 여기고 살아가는 인류에게 ‘영생’을 선물로 주시기 위해 오셨다는 뜻입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유월절

 


예수님께서는 어떤 방법으로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다고 하셨을까요?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요한복음 6:53)


인류에게 ‘생명’을 주기 위해 오신 예수님께서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만이 생명을 얻게 된다고 알려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7, 26~28)

 

인자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오직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는 것입니다.

바꾸어 말한다면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는 것이 곧 영생을 얻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는 것이 됩니다.

그런데 인류에게 지키라고 예수님께서 전하여 주신 유월절이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유월절은 그렇게 역사 속으로 사라지고 인류에게는 영생을 얻을 수 있는 기회조차 허락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이를 회복하기 위해 재림이라는 도구가 필요한 것입니다.

 

 

안상홍님께서 다시 찾아주신 새언약유월절

 

*사라진 유월절을 찾아주신 안상홍님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7~28)


두 번째 나타나심, 즉 재림은 인류를 구원하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뜻입니다.

이는 처음부터 인류를 위하신 하나님의 마음이며 단 한 번도 변치 않은 사랑입니다.

그러기에 두 번째 우리에게 나타나시는 재림 그리스도는 우리를 구원에 이르게 하는 ‘유월절’을 회복해야만 합니다.

‘왜 예수님께서 두 번째 오셔야 하는가’에 대한 해답이 바로 이것입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열어주실 수 있는 그 길을, 유월절이라는 진리로 알려주시기 위해 예수님께서는 두 번째 이 땅에 우리에게 나타나신 것입니다.

이처럼 새언약유월절을 회복하여 주시고 우리를 구원으로 인도하기 위해 하나님께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지금 이 시대 새언약유월절을 성경 그대로 지켜 행하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이유는 새언약유월절이 안상홍님에 의해 하나님의교회에 다시 등장을 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