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일상

 

 

 

TMI NEWS 

 

많은 나이에 뽀짝미 풍기는 아이돌 

 

방탄소년단(BTS) 진의 

 

아재개그를 보다가....

 

 

 

 

 

 

 

 

 

 

사춘기에 들어선 울 공주님이 넘 넘 사랑해 마지않는 방탄소년단(BTS)이 TV에서 나오니.... 울 공주님 TV속으로 들어가고 계십니다....

 

울 공주님 때문에 방탄소년단(BTS)을 자꾸 보다 보니 요즘은 방탄소년단(BTS) 노래가 나오면 나도 모르게 따라 부르고 있고.... TV에서  방탄소년단(BTS) 나오면 일단 정지해서 보게 되고... ㅠㅠ

 

오늘도 M-net TMI NEWS에 방탄소년단(BTS) 멤버 중 진에 대한 내용이 잠깐 나왔는데.... 그냥 보게 되네요... ㅎㅎㅎ

 

 TMI NEWS에서 '많은 나이에 뽀짝미 풍기는 아이돌' 순위가 나왔는데, 그 중에서 방탄소년단(BTS) 멤버 중 진에 대한 내용이 나왔어요.

 

진은 동안외모에 비해 아재개그를 좋아한다고 해요.

 

듣다보니 저도 진의 아재개그에 빠지고 말았어요.

 

혹 님들도 아재개그 좋아하시나요?

 

 TMI NEWS에서 진이 한 아재개그 세가지 알려드릴께요...

 

 

1. '방귀뀌지마'를 세글자로 말하면?   돈가스

 

2. 소가 부르는 노래는?  소송

 

3. 오리를 회로 먹으면?  회오리

 

 

읽고 웃으신 분??? 전 아무 생각없이 보다가 빵 터졌어요... ㅎㅎㅎ

 

진이 한 아재개그 몇가지 더 소개할께요.

 

 

4. 소가 웃으면?   우하하

 

5. 햄버기는 무슨 색?   버건디~~~ (전라도 사투리로 읽으면 쉽게 이해돼요.)

 

6. 소가 계단에 올라가면?   소오름

 

7. 징을 놀랍도록 세계 치면?   어메이징

 

8. 신이 아이를 낳으면?   갓난아이

 

9. 물로 고양이를 만들면?   물로켓

 

 

 

 

 

ㅎㅎㅎ 아재개그가 은근히 매력이 있는데...  

 

방탄소년단(BTS) 진이 정말 위트가 있고 센스가 있는 것 같네요.

 

여러분은 어떤 아재개그가 재밌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