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익산 어양 디디치킨

 

 

 

 

 

디디치킨 맛있다는 얘길 몇번 들어서 오늘 디디치킨 먹었어요.

 

홈세트 2번 후라이드, 간장, 강정 주문했어요.

 

후라이드를 좋아해서 이번에도 셋중에서 후라이드가 젤 낫더라고요.

 

그런데 아이들은 닭강정을 좋아했어요.

 

양념과는 다르게 좀 달더라고요.

 

 

 

063-833-9933

 

홈세트 19,800원에 세가지 맛이 왔어요.

 

그런데 콜라가 작은 거에요 ㅠㅠ

 

담엔 콜라 큰걸루 체인지해서 주문해야겠어요.

 

 

 

 

후라이드는 제일치킨(얼마전에 먹은...)이 더 바삭하구요.

 

간장은 비교불가. 좀 짠 것 같은데 아이들은 괜찮다고 하네요.

 

강정은 페리카나 양념통닭이랑 비교하면 페리카나가 더 나은 것 같은뎅.(아이들은 달달한 강정이 더 좋대요)

 

디디는 다리가 4개와서 좋았어요. ㅎㅎㅎ

 

디디 굳이 점수 주자면 별다섯개 만점에 3.5개정도?

 

아이들은 별다섯개 만점에 4점은 줘야된대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