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일상

 

 

택배로 받아 키우는 

아펠란드라

유칼립투스

커피나무

파키라

해피트리

 

 

식물 잎이 다 끊어져 오진 않을지 걱정했는데...

전혀 문제 없이 건강히 잘 도착어요.

 

 

이렇게 앙증맞은 식물은 첨 키워보는거라

걱정이되네요.

 

 

 

식물을 작은 싸이즈로 시켜서

화분도 작은걸루 주문했어요.

 

 

 

음... 종류가 더 많았는데...

뭘 주문해야될지....

일단 두가지를 시켜서 섞어보려고요.

 

 

 

 

아펠란드라

 

 

유칼립투스

 

 

커피나무

 

 

파키라

 

 

해피트리

 

 

일단 이렇게 심기는 했는데...

제가 잘 키울 수 있을지

넘 걱정이됩니다.

ㅎㅎㅎ

 

작은 화분이 넘 앙증맞아서

보기만 해도 해피해지네요.

 

꼭 살아남으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