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간 곳

 

 

KingKong

 

킹콩

 

부대찌개

 

 

(가볼만한 곳, 맛집)

 

 

 

 

아이가 부대찌개를 먹고 싶다고 해서 근처 킹콩부대찌개 집을 찾았어요.

시간이 어중간해서 그랬는지 아직 한가하더라고요.

 

처음가본건데, 실내가 매우 세련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실내 인테리어가 매우 깔끔하고 고급지죠?

밥과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울 집 남자들이 밥을 많이 먹는 편인데 이 부분이 젤루 맘에 들더라고요.... ㅎㅎㅎ

 

 

 

 

 

 

 

 

 

 

 

 

 

보글 보글 끓는 모습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음식도 실내인테리어처럼 매우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전 너무 매우면 잘 안 먹는데 많이 맵지 않아서 좋았고, 햄과 떡이 쫄깃하고 납작면도 취저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