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오순절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50일째 되는 날 - 성령 강림의 날)

 

 

 

 

 

 

* 오순절(성령 감림의 날)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가르침 그대로 성경을 통해 주신 하나님의 진리만을 따르는 참진리교회입니다.

봄내음 따라 성큼 다가온 하나님의 3차7개 절기 중 봄 절기를 준비하며 다시금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을 깨달아봅니다.

봄 절기는 새언약유월절을 시작으로 무교절과 부활절 오순절까지 예수님께서 본 보여주신 그대로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절기를 준비합니다.

 

봄 절기 중 오늘은 오순절에 대해 살펴볼까 해요.

오순절은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 50일 째 되는 날 지켰던 절기입니다.

또한 오순절에는 성령 강림을 받는 날로 너무나 귀한 절기입니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지 40일 만에 승천하시고, 사도들은 “며칠 후에 성령을 받을 테니 예루살렘을 떠나지 말고 머물러 있으라” 하신 예수님의 말씀대로 성령을 받기 위해 예루살렘에 체류합니다. 사도들과 120명의 성도들은 10일 동안 간절히 성령을 간구하는 기도를 드린 끝에 예수님의 말씀대로 성령을 받게 됩니다.

 

오순절 날이 이미 이르매 저희가 다 같이 한 곳에 모였더니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저희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불의 혀같이 갈라지는 것이 저희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임하여 있더니 저희가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각기 다른 방언으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 (사도행전 2:1~4)

 

 

 

youtu.be/QVw1SVVhGeo

 

 

 

*사도들이 지킨 오순절


초대교회의 성도들은 매년 유월절과 무교절, 부활절(무교절 후 안식 후 첫날)을 지켰으며, 부활절로부터 50일째 되는 날에는 그리스도의 성령 강림을 기념하는 오순절을 지켰습니다.


2000년 전 사도들은 오순절을 지켜 행함으로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성령을 받고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증거하여 많은 사람들을 새언약 생명의 길 구원의 길로 인도하였습니다.

다가오는 하나님의 절기를 잘 준비하여 우리도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 증인이 되어야겠습니다.

성령을 받는 날 오순절을 기억하여 모두 성령 축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