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3차7개 절기를 통해 바라 본 하나님의교회 역사

 

 

3차7개절기를 지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다윗이 점령한 예루살렘에 위치한 시온성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시온이 무엇이며 어디에 있는지 거의 알꺼에요.

시온은 예루살렘 남서쪽에 위치해 있는 언덕의 이름이며 다윗이 점령하였던 이스라엘 땅 이름이예요.

다윗왕은 시온성을 정복한 후 시온성 안에 예루살렘 성전을 세우고 하나님을 모셨어요.

하나님을 모셨다는 것은 하나님께 제사를 드렸다는 뜻이에요.

다윗은 구약의 율법을 따라 안식일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칠칠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그리고 정기적인 제사와 매일 드리는 상번제와 수시로 드리는 제사를 행하여 하나님께 축복을 받았어요.

 

시온성은 육신적으로는 예루살렘 성전을 가르키고 있어요.

그리고 이면적으로는 하나님을 섬기는 절기의 제사를 드림으로써 하나님께 구원의 축복을 받는 곳을 말한답니다.

 

시온성은 절기를 지키는 곳이며, 절기를 지키는 시온성에 나아가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 있어요.

 

 

 

하나님께서 완전케 세워주신 새언약 3차7개절기

 

https://youtu.be/UivWWW6nNqc

 

*절기 지키는 시온성 하나님의교회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3차7개절기와 하나님의 모든 말씀을 성경그대로 지켜 행하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이면적 하나님의 시온성이며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성전입니다.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오시어 절기와 계명을 완전케 세워주시고 친히 본 보이사 자녀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허나 주후 하나님께서 완전케 세워주신 하나님의 모든 절기와 계명과 말씀은 어둠속으로 묻혀져 현대에 이르게 됩니다. 우리에게 구원을 주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시며 오직 하나님만이 다시 구원의 축복이 가득한 하나님의 절기와 계명을 모두 찾아 허락해주실 수 있기에 성경은 하나님께서 분명히 다시 오셔야만 함을 예언하였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그대로 새언약 생명의 진리를 가지고 이 땅가운데 두 번째 다시 오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역사는 하나님께서 친히 완전케 세워주신 새언약 3차7개절기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뜻을 따라 새언약 생명의 진리를 온세상에 전합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역사를 자세히 살펴 하나님께서 우리 하늘 자녀들을 위해 친히 완전케 세워주신 새언약 구원의 길로 하늘 모든 자녀들이 나아오길 소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