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일상

 

인천부평지하상가 먹거리 맛집

 

 

착한게장

 

 

 

 

 

 

 

 

인천부평지하상가에 엄청 엄청 큰 먹거리장이 있어요.

 

일단 지하상가로 내려가면 그 먹거리장 규모에 놀라고....

 

규모가 아무리 커도 맛이 없으면 안되겠죠?

 

또 맛에 놀라고...

 

정말 무엇을 먹을지 하참 고민했어요.

 

 

 

 

 

 

그러다 결국

 

팔랑귀인 저는 역시 홍보의 문턱을 넘지 못하고

 

홀라당~~~

 

일단 맛있다 하니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긁적긁적

 

 

 

 

 

 

정말 사진으로 보니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물론 사진만 보면 어딘들 맛없어보이겠습니까??

 

ㅎㅎㅎ

 

 

 

 

 

의외로 단촐한 느낌?

 

한식을 좋아해서 한식전문점을 많이 다녀본 저로선 조금 단촐하게 느껴졌어요.

 

그래도 맛만 있다면 뭐든 용서가 되지 않겠어요?

 

맛은....

 

주관적으로다가...

 

10점 만점에 6점정도?

 

6점이 결코 낮은 점수가 아니랍니다.

 

물론 높은 점수도 아니지만...

 

요래저래 가격과 장소등등을 고려해서 봤을 때 그리 나쁘지 않았다는 느낌?

 

무엇보다 게장 자체를 넘 좋아해서 왠만하면 다 맛있어서 나쁜 점수를 절대 줄 수 없었네요..

 

 

ㅎㅎㅎ

 

 

음식도 음식이지만 인천부평지하상가 먹거리장의 규모때문에 구경만으로도 넘 재밌었어요.

 

인천 갈 곳도 볼 곳도 즐길 곳도 많은데...

 

그 중 인천부평지하상가 먹거리장도 단연코 가볼만 한 곳이지 않나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