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일상

싼게 비지떡

 

 

 

'복숭아 한박스에 2만원'이라는 소리가 온동네 쩌렁쩌렁~~~

 

요즘 물가가 넘 올라서 과일도 잘 못사먹었는데 복숭아라도 실컷 먹어보자싶어 후다닥 한박스를 사왔더니... ㅠㅠ

 

 

 

 

 

윗쪽은 좀 괜찮았는데.. 아랫쪽은 온통 물러 있더라고요.

 

아까워서 잘 발라서 일단 설탕에 재놓았어요.

 

 

 

 

바르고 남은게 이정도인데... 그나마도 하루만 지나면 나머지도 조금씩 문제가 생길 것 같아요.. ㅠㅠ

 

그래도 먹을게 많이 남았다며 복숭아로 배채우게 저녁은 차리지 말라고....위로인지 놀림인지... ㅎㅎㅎ

 

다음엔 돈을 좀 더 주고 사 먹어야겠어요. 

 

진짜 싼게 비지떡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