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일상

샤인머스켓 속에 숨은 청개구리를 찾아라!!!

 

 

대회끝날을 준비하면서 반가운 친구를 만났어요.

 

샤인머스켓 속에서 청개구리가 깜짝 등장했어요.

 

넘 귀여워서 보여주려고 이렇게 사진을 찍었답니다.

 

 

 

찾으셨나요?

 

ㅎㅎㅎ

 

금새 찾으셨죠?

 

 

진짜 넘 귀여워요.

 

색도 어쩜 샤인머스켓과 같은 색으로 치장을 잘했는지....

 

 

헤어지기 아쉽지만 개구리는 자연으로 돌아가야만 해요

 

엘리베이터 안에서 마지막 작별 인사를 나누었어요.

 

 

뛰어가는 모습을 보고 싶어서 나무숲과 한발자국 떨어진 곳에 놓았어요.

 

 

약간 주춤하더니 금새 자신이 돌아갈 자리로 뛰어갔답니다.

 

 

크기가 넘 작은데...

 

아기는 아닐지...

 

혼자 잘 살아남을지...

 

걱정이 되네요.

 

 

청개구리야 만나서 반가웠어.

 

건강히 잘 지내렴^^